MY MENU

질문과답변

제목

두 며느리

작성자
꼬마늑대
작성일
2017.05.25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384
내용
시어머니가 밥을 앉히고 며느리에게 불을 때라고 일렀습니다.

갓 시집온 며느리는 밥 짓는 경험이 없는 터라 밥물이 넘치는 줄도 모르고 계속 불을 때다가 밥은 타고 솥은 금이 가고 말았습니다.





놀란 며느리가 전전긍긍하고 있자

시어머니는 “내가 물을 너무 적게 부어서 그렇게 됐다.”며 며느리를 위로했고,

시아버지는 “내가 부엌에 땔감을 너무 많이 들여서 그랬다.” 라고 했으며,

신랑은 “제가 너무 물을 적게 길어 와서 그렇게 됐다. ”라고 말했습니다.







길 건너에는 술집이 있었습니다.

그 집에서도 새 며느리에게 불을 때라고 했고 역시 밥은 타고 솥은 깨졌습니다.





화가 난 시어머니가 욕설을 퍼붓고 구박을 하자

며느리는 일부러 그랬느냐며 대들었고,

시아버지는 어디서 말대꾸냐며 호통을 쳤으며,

이를 지켜보던 신랑이 손찌검을 하자 새댁은 죽이라며 대들었습니다.







지금 우리나라에 필요한 것은 이해, 사랑, 화해의 물꼬를 트는 것입니다.

경직된 사회에 윤활유를 부어 금속음을 제거하는 일이 급선무입니다.

무너지는 가정, 흔들리는 나라가 되지 않도록 합시다.



[퍼온글]
착한 마음은 두 며느리불운을 30대 데이트알바이겨낸다. 네 영감과 네 두 며느리40대 만남카페상상력을 가라앉히지말라; 규범의 노예가 되지 말라. 아는 것에만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좋아하고, 좋아하는 것에만 그치지 않고 즐겨 20대 데이트카페기꺼이 두 며느리그 일을 수행한다면 능률은 물론 가치 면에서도 으뜸이겠지요. 얻고자 한 것으로 자신을 잃어버리지 않고 나누어 가지는 넉넉한 마음으로 맑고 향기로운 생활을 50대 랜쳇할 수 있게 두 며느리도와주소서. 어제는 역사, 내일은 수수께끼, 오늘은 19금무료웹툰신의 선물이다. 두 며느리그래서 오늘을 ‘선물’ 이라 부른다. 의무적으로 하는 20대 남자스폰운동은 몸에 해가 두 며느리되지 않는다. 그러나 강제로 습득한 지식은 마음에 남지 않는다. 젊음을 불완전에 대한 핑계로 대지 말라, 나이와 두 며느리명성 또한 나태함에 대한 30대 남자구함핑계로 대지 말라. 훌륭한 시인은 두 며느리국가의 40대 아줌마만남가장 값비싼 보석이다. 오직 침묵(沈默)만이 두 며느리최고의 40대 데이트메이트경멸이다. 독(毒)이 없으면 대장부가 아니다. 아이를 버릇 없이 두 며느리완결웹툰키우는 어머니는 뱀을 키우는 것이다. 희망이 있는 싸움은 행복하여라. 믿음이 있는 두 며느리싸움은 행복하여라. 사랑이란 한 사람과 다른 모든 사람들 사이에 있는 차이를 심각하게 과장한 것이다. 그러나 친구의 낮은 삶을 보며 부끄러운 마음뿐이 었습니다. 그렇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과거를 인정하고 그것으로부터 어떤 두 며느리교훈을 얻으려고 한다. 벤츠씨는 그 사람이 떠난 후 5달러를 주고 산 바이올린을 무심코 켜보았다. 두 며느리 변화란 단순히 두 며느리과거의 습관을 버리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닙니다.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고 해도 '선을 넘으면' 관계가 오래 지속되지 두 며느리못한다. 내 시대의 가장 위대한 두 며느리발견은 인간이 그의 마음가짐을 바꿈으로써 인생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이다. 먼저 가입하고 첨 써보는거라 잘 못 쓸 수도 있으니 두 며느리봐주세요~ㅎ 둑에 부딪치고, 우회하고, 혹은 자기의 맑은 수면(水面)에 두 며느리돌을 던지는 사람도 있는 것이다. 시련을 넘어 성공의 맛도 두 며느리보았고 실패에도 나름 초연했지만, 그들에게도 역시 두려움은 찾아온다네. 서로 사랑하라. 두 며느리그러나 사랑으로 구속하지는 말라. 고향집 고갯마루만 머리에 그려도 어머님이 두 며느리보입니다. 우린 밥만 먹고 사는 두 며느리게 아니라 사계절도 먹고 살지요. 나는 배낭을 가볍게 싸기로 유명하다. 배낭을 두 며느리쌀 때의 원칙은 이렇다. 제일 먼저, 넣을까 말까 망설이는 물건은 다 빼놓는다. 2주일 정도에 한번씩 가방 속을 점검하면서 당장 필요없는 물건을 솎아내는 일도 배낭을 줄이는데 두 며느리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사람들은 평소보다 더 현명하게 행동했을 때 그것을 행운이라 부른다. 참아야 한다. 참아내자. 두 며느리다시 한번 참아내자! 그리고 계속하자. 타인의 비밀은 수다를 팔아먹을 수 있는 재산이고, 자기의 비밀은 교양을 두 며느리사들일 수 있는 재산이다. 인간사에는 안정된 것이 하나도 두 며느리없음을 기억하라. 그러므로 성공에 들뜨거나 역경에 지나치게 의기소침하지 마라. 정신적으로 강한 사람들은 두 며느리큰 결정을 내리기 전에 위험과 이익을 재보는데 시간을 쓴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