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질문과답변

제목

두 며느리

작성자
멤빅
작성일
2017.05.29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341
내용
시어머니가 밥을 앉히고 며느리에게 불을 때라고 일렀습니다.

갓 시집온 며느리는 밥 짓는 경험이 없는 터라 밥물이 넘치는 줄도 모르고 계속 불을 때다가 밥은 타고 솥은 금이 가고 말았습니다.





놀란 며느리가 전전긍긍하고 있자

시어머니는 “내가 물을 너무 적게 부어서 그렇게 됐다.”며 며느리를 위로했고,

시아버지는 “내가 부엌에 땔감을 너무 많이 들여서 그랬다.” 라고 했으며,

신랑은 “제가 너무 물을 적게 길어 와서 그렇게 됐다. ”라고 말했습니다.







길 건너에는 술집이 있었습니다.

그 집에서도 새 며느리에게 불을 때라고 했고 역시 밥은 타고 솥은 깨졌습니다.





화가 난 시어머니가 욕설을 퍼붓고 구박을 하자

며느리는 일부러 그랬느냐며 대들었고,

시아버지는 어디서 말대꾸냐며 호통을 쳤으며,

이를 지켜보던 신랑이 손찌검을 하자 새댁은 죽이라며 대들었습니다.







지금 우리나라에 필요한 것은 이해, 사랑, 화해의 물꼬를 트는 것입니다.

경직된 사회에 윤활유를 부어 금속음을 제거하는 일이 급선무입니다.

무너지는 가정, 흔들리는 나라가 되지 않도록 합시다.



[퍼온글]
꿈을 꾸는 것은 사람이지만, 그 사람을 두 며느리만들어 나가는 것은 웹툰무료그가 꾸고 있는 꿈입니다. 그러나 대학을 경제적인 사유로 오래 다닐수 없었습니다. 40대 만남조건그는 대학을 두 며느리청강으로 다녔습니다. 세상에서 두 며느리가장 어려운 일은 사람이 사람의 마음을 얻는 30대 소셜데이팅일이란다. 습관이란 재미있는 것. 두 며느리사람들은 자신에게 습관이 있음을 전혀 20대 돌싱모임몰랐다. 진정한 두 며느리우정이 아니기 50대 돌싱아줌마때문입니다. 인생은 짧은 하루에 공짜19웹툰불과한데, 두 며느리그것도 일하는 날이다. 결국, 인간이 열망해야 할 30대 데이트메이트유일한 권력은 스스로에게 행사하는 두 며느리권력이다. 온 세상이 암울한 어둠뿐일 때도 우리는 온 몸 30대 벙개던져 두 며느리싸우거늘 희망이 있는 싸움은 진실로 행복하여라. 두려움만큼 사람에게서 생각하고 행동하는 힘을 효과적으로 빼앗아 가는 감정은 20대 소개팅없다. 실천은 생각에서 나오는 것이 썰만화공짜아니라 두 며느리책임질 준비를 하는 데서 나온다. 분명 어딘가엔 두 며느리순수한 기쁨 위에 세워진 기이하고 아름다운 세상이 있을 거야! 마치 너무도 작은 두 며느리배에 너무도 큰 돛을 단다든지 너무도 작은 몸뚱이에 너무 큰 음식상을 베푼다. 좋아한다는 두 며느리감정은 언제나 고운 정으로 출발하지만 미운 정까지 들지 않으면 그 관계는 지속될 수가 없다. 나는 불평할 두 며느리입장이 아닌 것 같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을 할 수 있는 것이 특권이라고 생각한다. 만족은 결과가 아니라 과정에서 온다. 외모는 첫 두 며느리인상에 영향을 줄 수 있지만 인생에서 마지막까지 힘이 되어 주지는 못한다. 리더는 자기의 장단점을 정확히 알고 자기의 약점을 극복하기 위해 두 며느리노력하는 사람이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